[Zoom] Zoom 클라우드 레코딩 다운로드 오류 시

Blackboard와 Zoom은 기본적인 통합만 진행된 상태이며, 각각 별도의 서비스 주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블랙보드 > 코스 > Zoom > Cloud Recording에서 클라우드 녹화본을 다운로드 시 오류코드 300이 나올 때, 아래와 같은 절차를 진행하시면 파일을 정상 다운로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Zoom 미팅 진행 시 클라우드 레코딩 설정을 하였고,다운로드 시도 시 

http://ior.ad/7cmE

위와 같은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드리오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요약

  1. https://korea-ac-kr.zoom.us/signin 주소에서 로그인
  2. 위 1의 창을 유지한 채,
  3. 블랙보드 로그인
  4. Zoom > Cloud Recording 탭 누름
  5.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됨

이러닝지원팀

링크 복사
Skip to cont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