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-19 대응 온라인 강의 현장지원을 위한 Help Desk 운영 안내

코로나-19 확산 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1학기 온라인 강의 지원을 위하여 현장지원 Help Desk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. 이번 현장지원 Help Desk는 교수님들의 온라인 강의 지원 접근성을 높이고자 인문사회계 캠퍼스와 자연계 캠퍼스에 각각 한 곳의 현장지원 장소를 마련하였습니다.

■ 운영기간: 2020년 3월 12일(목)~3월 27일(금) 08:30-20:30

           ※ 온라인 강의 기간 연장시 운영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    

■ 지원사항

   1. 전화 상담 및 방문 상담

   2. 장비(웹캠, 와콤(온라인강의 필기도구), 노트북) 대여

■ Help Desk 위치 및 연락처

   1. 인문사회계 온라인 강의 지원팀

      가. 위치: SK미래관 B129호

      나. 전화: 교내 5021, 5023, 5025, 5128, 5104, 5105, 5106, 5107(총 8대)

      다. 장비: 와콤 50대, 웹캠 25대, 노트북 25대

   2. 자연계 온라인 강의 지원팀

      가. 위치: 하나스퀘어 B108호

      나. 전화: 교내 5022, 5024, 5026, 5129, 5261, 5262, 5263, 5264(총 8대)

      다. 장비: 와콤 50대, 웹캠 25대, 노트북 25대

■ 유의사항

   1. 방문시에는 반드시 마스트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2. 방문 상담을 위해 오실 때는 노트북을 지참해주세요.

   3. 건물출입을 위해 반드시 교직원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(출입통제가 3월 15일(일)까지 시행이나 연장될 수 있음)

   4. 장비대여시 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교직원증, 학생증 중 하나)를 맡겨주시고 반납시 신분증을 돌려드립니다.

   5.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모든 대학에서 장비를 구매하고 있어서 확보한 물량이 제한적입니다. 가능한 다수의 사용자가 대여할 수 있도록 장비는 온라인 강의 제작 당일 대여 및 당일 반납(강의 종료 후 바로 반납)의 방식으로 운영하고자 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  6. 장비는 강의용으로만 대여가능(대여대장 작성시 수업명 명시)하며 방문순서대로(예약불가) 대여해드립니다. 다만, 소량이므로 빨리 소진될 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7. 장비는 반납시 소독작업 후 대여해드리니 바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.

2020. 3. 12.

교수학습개발원 이러닝지원팀

링크 복사
Skip to content